이러쿵 저러쿵

성남에서 군복 파는곳

영구우 2011. 7. 19. 11:51

 

 

 

 

서울체육사
↑부담없이클릭

신흥사거리에서 sk주유소 골목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다
흔히 성남사시는 분들끼리 통하는 종합시장 동네에 있다.
지하철은 신흥역이 살짝더 가깝다 ㅎㅎ

나두 예전에..10년전즘에 OTL.. 저기서 휴가나와서 저기서 각종 아이탬을 구입 했던 기억이 ㅎㅎ
아버님이 군인이셔서 간부복이나 전투화는 구입해본적이 없지만..ㅋㅋㅋㅋ
각종 호화 아이탬들을 구입했던 기억이 있다 ㅎㅎ
그러고 보니 저기서 군복을 샀던적이 없네 -_______________-;;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거기 군복도 팔았던것 같긴한데 -0-

혹시 가보실 분들은 전화한번 해보고 가시길 ㅎㅎ 지금 전화해봤는데 신호만 가고 안받네..
전화해보니까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하는 서울체육사입니다"
하는거 보니 망하지는 않은듯 ㅎㅎ

031-757-1859

아 또 하나 생각난건!!
동서울터미널(강변역)에도 군복 파는 가게 있었다..
역시 10년전이라 아직도 있는지는 모르겠네 -0- 그 가게는 상가안에 있어서 로드뷰로도 안나옴
테크노마트쪽 말고 터미널 상가에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