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어제 정자동에 새로 생긴 토다이 갔다왔는데..

영구우 2010. 11. 3. 17:52

4줄 요약은 하단에 ㅎㅎ





삼성동에 있는것보다 오히려 더 괜찮은듯 ㅎㅎ

그나저나 우리나라에 무스쿠스,바이킹,피셔스마켓,토다이.. 다 몇게 없던데.. 분당에는 다 있네요 -_-;;
장사가 좀 되나..

어제 첨에는 집에서 가깝고 싸고 해서 바이킹 갔는데.. 일단 분위기가..흠
손가락으로 셀수 있을정도로 사람이 적었고.. 직원이 살짝 까칠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에이쉬 토다이 생겼다던데 오랜만에 토다이나 가자~(사실 제가 쏘는게 아니라 부담없이 가자고 했죠 ㅋㅋ)
어딨는지 몰라서 전화해서 위치 알아 냈는데 NHN 맞으편 지하에 있더군요.

들어가봤는데.. 분당에 사시는 분들은 굳이 서울까지 씨푸드뷔페 찾아 가실필요 없을듯 ㅎㅎ

이전에는 서현무스쿠스가 재일 괜찮았는데.. 이제 랭킹1위 정자토다이로 바뀜 ㅎㅎ
(사실 서현무스쿠스도 예전 같지 않더군요;; 지난달에 누가 쏴서 갔다왔는데..영;;
차라리 그 옆에 있는 피셔스마켓 가는게 나을정도;;)

크기도 엄청크고.. 일단 생긴지 1주일도 안되서 깨끗하고 직원히 엄청 친절함;;
그리고 음식 종류로 치면 삼성동토다이나 서현무스쿠스랑 비슷해요.
인테리어도 괜찮아요 푹신푹신한 쇼파도 있고 ㅋㅋ

한가지 흠이라면.. 너무 크다..정도;;
어제 한바퀴 돌아 봤는데.. 주말에 오시면 사람 많아서 저~~깊숙히 앉는 분들.. 멀어서 좀 불편할듯요.

주의사랑이라면..
주차요금이 2시간만 무료고 추가 10분당 500원 받더군요..
희안하게 주차요금은 왜케 아까운지;;
그리고 삼성동 토다이랑 멤버쉽이 틀리다고 새로 가입했네요;;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한장 못찍고 왔네요 -0-

 


1. 분당 사시는 분들이나 인근 사시는 분들 굳이 서울까지 안가도 됨
2. 맛있고 깨끗하고 음식종류는 다른 매장하고 비슷하고 분위기가 괜찮음
3. 너무 매장이 커서 주말에 가면 재수 없으면 너무 멀리 앉을수도;;
4. 주차요금은 2시간무료 추가 10분당 500원. 삼성동토다이랑 멤버쉽 틀림

 

=======================================================================

홈피: http://www.todaikorea.com/index.asp